티켓/예매 목록

  1. Q티켓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- 우리 모모콘은 무료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콘서트입니다. 티켓은 별도 판매하지 않으며, 우리 모모콘 홈페이지 내 티켓 응모 이벤트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.

    → 티켓 응모 이벤트 참여하기
  2. Q티켓 이벤트 응모가 잘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- 이벤트 응모 후 ‘응모내역 확인하기’를 통해 응모 시 입력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응모 후 정보 변경은 어려우며,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인한 당첨 문자 미수신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    → 티켓 이벤트 응모내역 확인하기

  3. Q

    티켓 이벤트 당첨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- 이벤트 종료 후 응모 시 기입한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. 기입한 정보의 변경 또는 오류 등으로 안내 문자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당첨이 무효 처리됩니다.
  4. Q티켓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- 개별안내 문자 내 첨부된 링크를 통해 모바일 티켓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당일 현장 티켓 교환 부스에서 모바일 티켓과 신분증을 제시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입장 팔찌로 교환하여 입장 가능합니다.
  5. Q티켓 교환 시 준비물이 있나요?

    - 콘서트 당일 티켓 수령 시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린 모바일 티켓과 당첨자 본인 확인을 위한 유효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.
    아래 명기된 사항 외 신분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

    * 대한민국 국적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청소년증(주민센터 발급) (※ 학생증 불가)

    * 대한민국 국적 외: 여권, 외국인 등록증


    - 모바일티켓의 캡쳐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
  6. Q티켓은 1인당 몇 장까지 수령 가능한가요?

    - 모바일 티켓은 QR 1개 당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총 2인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지류 초청권의 경우 1인 1매 입장 가능합니다.)
  7. Q당첨된 티켓을 양도할 수 있나요?

    - 당첨된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하실 수 없으며, 적발 시 당첨이 취소 됩니다. 또한 개인 사유로 인해 콘서트에 불참하더라도 별도의 다른 상품으로 대체하여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.
  8. Q유아도 입장 및 관람이 가능한가요?

    만 12세 이하 (2012년 1월 1일 이후 출생)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추가 1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나, 만 13세 이상 관객은 티켓을 소지하여야 입장이 가능합니다.


    - 콘서트 당일 티켓교환 시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(여권, 건강보험증, 주민등록 등본)을 지참해야 하며, 증빙서류 미 지참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.


    - 미취학 아동은 안전을 위해 일부 프로그램 참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며, 많은 관객이 운집하는 현장 상황 상 햇빛, 더위 등의 사유로 텐트/그늘막 설치가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.

     
    - 콘서트 내 체험 프로그램은 유효 관람객(본인 및 동반 1인)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, 동반 유아를 위한 체험밴드 및 경품의 추가 지급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
  9. Q동행자와 따로 입장할 수 있나요?

    - 모바일 티켓의 캡쳐본으로는 팔찌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먼저 입장하신 고객 분이 티켓 부스로 나와서 모바일 티켓 제출 후 동행자와 함께 재 입장하셔야 합니다.
  10. Q티켓 부스 운영시간은 언제부터인가요?

    - 콘서트 당일 티켓부스는 오전 10시, 행사장 입장게이트는 오전 11시 30분에 각각 오픈 예정입니다. 사전에 도착하여 대기하시는 관객 분들은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질서 있게 대기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    - 현장 대기상황에 따라 티켓부스 및 입장 게이트 오픈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    - 야간 및 심야 시간에 관람객의 부상, 사고 등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'우리 모모콘' 입장을 위한 철야(밤샘) 및 사전 대기를 금지합니다.

  11. Q티켓 취소/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- 무료로 진행하는 콘서트 특성 상, 예매 후 취소/ 변경 / 환불이 불가합니다. 현장에서 티켓 교환을 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노쇼 처리됩니다.
  12. Q모바일 티켓을 발급받았습니다. 요일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- 당첨일이 지정된 티켓 이벤트로, 당첨 후 일자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13. Q입장팔찌를 양도해도 되나요?

    - 입장팔찌가 훼손된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, 팔찌 양도 또는 판매 행위가 적발된 경우 티켓은 무효 처리됩니다.


    - 부정 입장 발각 시, 즉시 퇴장 조치됩니다.

  14. Q모바일 티켓 혹은 입장팔찌를 분실했는데 재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- 입장팔찌 분실, 훼손 시 일절 재발급이 불가합니다. 입장팔찌는 공연 종료 시까지 반드시 착용하여야 하므로 관리에 각별히 유의 부탁 드립니다.

     

    - 모바일 티켓 발권 이슈 발생 시, 최초 1회 발급에 한하여 개인정보 확인 후 팔찌를 배부해드립니다.

  15. Q입장밴드 수령 후 외부 출입이 가능한가요? (재입장 규정)

    - 모바일 티켓을 현장에서 입장팔찌로 교환/착용하신 후, 공연장 내로 입장하실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자유롭게 재입장이 가능합니다. 입장팔찌 미 착용 시, 재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16. Q현장에서 직접 티켓을 구입할 수 있나요?

    - 본 행사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모든 티켓을 배포될 예정이며, 현장에서의 판매/배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